221121 트렌드지 보도자료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트렌드지(TRENDZ)가 2022 카타르 월드컵 응원에 나섰다.

21일 자정 트렌드지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2022 카타르 월드컵 기념 응원 영상을 공개, 태극전사를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트렌드지는 강렬한 ‘VAGABOND’(배가본드)가 아닌 열정적인 붉은악마로 변신, 10?20대의 에너지와 밝음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특히 월드컵을 향한 설렘을 온몸으로 드러낸 트렌드지는 “월드컵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셨을 대한민국 국가 대표 선수분들! 부상 없이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저희가 응원하겠습니다”라며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가 하면, “11월 24일 오후 10시, 대한민국의 첫 경기가 예정되어 있는데 모두 열심히 대~한민국 외쳐주실 거죠?”라며 응원 열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트렌드지는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응원가인 윤도현의 ‘더 뜨겁게, 한국’을 열창, “듣기만 해도 벌써 가슴이 뛰고 대~한민국을 외치고 싶은 응원가다”라며 K팝 팬덤의 마음도 들썩이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트렌드지는 붉은악마 버전 ‘VAGABOND’ 챌린지 영상도 공개,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외에 상큼하고 귀여운 ‘VAGABOND’로 팬들의 심장을 또 한 번 저격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위해 일곱 붉은악마로 변신한 트렌드지는 앞서 싱글 1집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를 발매,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4세대 핫 루키’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 타이틀곡 ‘VAGABOND’를 통해 ‘퍼포 장인’ 수식어에 걸맞은 짜릿한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 역시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트렌드지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소통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친환경 홍보대사로 임명돼 독보적인 ‘친환경돌’의 행보를 역시 걷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신곡 ‘VAGABON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jayee212@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