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일양약품 헐커스(대표 김미영)는 신제품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배변활동 원활’, ‘체지방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고 일양약품은 밝혔다.

휴대하기 편안하도록 20㎖씩 액상 스틱형으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맛도 모로블러드 오렌지 맛으로 먹기에 부담이 없다.

섭취하는 요령은 식사 전 한 포를 섭취하고 평소대로 식사를 하면 된다.

최근 식이섬유→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섭취하는 ‘거꾸로 식사법’이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며 이를 실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주어 탄수화물을 적게 먹을 수 있게 도와주고, 섭취 탄수화물 흡수를 지연시켜서 혈당 상승을 억제한다. 다빔은 이같은 ‘거꾸로 식사법’ 원리로 혈당을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일양약품 헐커스 관계자는 “ 거꾸로 식사법 트랜드에 맞추어 1일 2회 섭취량으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5000㎎의 수용성 식이섬유를 제공하고,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850㎎을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 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eggrol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