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부문 32개 공종과 자재부문 13개 품목의 협력사 모집
■24일까지, 호반건설 홈페이지에서 협력업체 등록신청서 접수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호반건설이 신규 협력사를 모집한다. 위축된 건설경기 속에서도 동반성장에 노력하는 호반건설이다.
이번 협력사 모집은 건설경기 침체 속에서도 우수한 협력사를 발굴하고, 협업을 통해 동반성장하기 위해 마련했다.
모집 분야는 외주부문에서는 철근 콘크리트, 내장목공사 등 32개 공종이 대상이며, 자재부문에서는 안전사인물 등 13개 품목이다.
신청 방법은 호반건설 홈페이지(B2B)에서 협력업체 등록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이달 24일까지이며, 호반건설은 1차 심사, 등록 심사 등을 통해 최종 결과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 요건으로는 △전문건설면허 보유 5년 이상(모집 공고일 기준, 자재업체 무관) △해당공종 2023년 실적 2건 이상(상위 50위 건설사 대상) △전국 시공 가능 업체 △2023년도 재무제표가 반영된 신용평가기관의 일정 수준의 신용등급(이크레더블, 나이스디앤비, 한국평가데이터 중 한곳)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호반건설 담당자는 “건설경기가 어려울수록 협력사와 소통하고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호반건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한 기업들이 많이 신청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