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SSG닷컴이 오는 27일까지 5일간 ‘휴일을 대비하는 가을 쇼핑’을 테마로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야외 활동 수요를 겨냥해 스포츠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테일러메이드’, ‘브리지스톤’ 등의 골프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나이키’ 신발류를 최대 44% 할인하며, ‘디스커버리’ 등의 아웃도어 의류도 혜택가에 준비했다.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집콕족’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LG전자 스탠바이미, 하만카돈 사운드바, 앱손 프로젝터 등 인기 가전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한샘, 파르페 by 알레르망 등의 인기 가구와 침구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농심 등 먹거리와 르크루제, 이딸라 등의 식기도 할인한다.

브랜드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빈폴, 에잇세컨즈 등의 가을 옷과 스타카토 신발 등 잡화류를 최대 50% 할인하며, 에스티 로더 갈색병(50ml)은 구매 시 레스큐솔루션 정품(20ml)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쓱닷컴은 모든 고객에게 7% 상품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8% 장바구니 쿠폰도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도 최대 7%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징검다리 연휴를 앞두고 집콕족, 나들이족 쇼핑 수요가 높은 가을 시즌 인기 브랜드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