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꿀보이스’ 손태진이 매일유업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과 찰떡호흡을 과시했다.

2017년 ‘팬텀싱어’ 지난해 ‘불타는 트롯맨’에서 모두 우승을 따낸 손태진은 뛰어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중장년층과 노년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은 손태진의 이미지가 ‘메디웰’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그를 엠버서더(홍보대사)로 선택했다.

메디웰 관계자는 “손태진씨가 지닌 신뢰감, 다재다능함 및 자기관리에 철저한 프로의 이미지가 균형 잡힌 영양설계로 건강 관리를 제안하는 메디웰의 가치와 잘 연계되어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추석을 맞아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는 자녀들을 타깃으로 ‘꼭 필요한 선물’을 알려주자는 데 의기투합한 매일유업과 손태진은 최근 메디웰 특징을 담은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모토는 ‘매일 맛있게 먹는 영양관리, All is well, 메디웰’이다.

메디웰은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균형영양식이다. 매일유업의 50년 이상 기술력과 노하우에 영양전문가가 설계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1000개 이상 병원과 전문기관에 공급 중일만큼 인정받은 제품이다. ‘구수한맛 플러스(락토프리)’ ‘오곡맛 플러스 미니’ ‘메디웰 당뇨식’ 등은 이미 대표제품으로 부상했다. 3대 영양소와 비타민·미네랄 25종을 함유해 마시는 것만으로도 각종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추석을 맞아 구수한맛 플러스와 오곡맛 플러스 미니를 7개씩 담은 ‘일반식 감사선물 세트 1호’와 고단백 플러스와 고단백 활력 플러스 7개씩을 담은 ‘일반식 감사선물 세트 2호’를 특별 출시했다. 용돈봉투를 넣을 수 있는 전용 선물박스와 쇼핑백도 함께 담았다. 공식쇼핑몰 매일다이렉트나 직영 네이버스토어 등에서 소비자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gyuri@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