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초겨울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건넨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Take It Slow(테이크 잇 슬로)’를 발매한다.
‘Take It Slow’는 티아이오티의 데뷔 첫 발라드 장르 곡으로, 빠르게 흘러가는 일상에 지친 이들을 향해 ‘서두를 필요 없이 천천히 가도 괜찮다’라는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담았다.
묵직하고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티아이오티 멤버들의 청량하고 맑은 보이스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부드럽게 어루만진다. 감정의 흐름에 따라 점차 고조되는 화려한 편곡 또한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사하며, 연말의 따스한 감성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모던하고 차분한 감각을 입힌 신곡 ‘Take It Slow’는 티아이오티 전 멤버의 탁월한 보컬 역량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진중하고 깊이 있는 매력으로 반전 모습을 예고한 바 있다. 그간 영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로 존재감을 이어온 티아이오티는 신곡 ‘Take It Slow’로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꾀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증명할 티아이오티의 새 디지털 싱글 ‘Take It Slow’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jayee212@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