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연중 최대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해 역대급 혜택 라인업을 공개한다.
13일 정오 공개 예정인 티저 페이지에서는 더블할인 쿠폰팩, 선착순 쿠폰 및 포인트, 최저가 할인, 72시간 쿠폰 어택, 1억 포인트 게임 등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을 예고한다. 9만 원대의 ‘소니 헤드셋’, 10배의 혜택이 담긴 ‘뷰티 럭키박스’ 등을 공개한다.
오늘부터 17일까지 티징 이벤트도 진행한다. ‘1015 마켓’, ‘니어웨어’, ‘리얼코코’ 등 선 공개된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상품 중 3개 이상 찜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최대 70%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티징 이벤트 기간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오픈 알림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1000 포인트와 3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에서 진행 예정인 최대 100만 원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주사위 게임’ 이벤트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연습 게임 참여 시 300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연중 최대 할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지그재그 블랙 프라이데이를 미리 엿보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티징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본 프로모션 전에 다양한 상품을 탐색하며 혜택을 쌓아두고 눈여겨보고 있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 ‘블랙 프라이데이’는 일 년 중 가장 많은 스토어의 상품을 가장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이다.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쇼핑몰/패션 브랜드/뷰티/라이프 각 카테고리별 스토어가 대규모로 참여해 베스트셀러와 FW 신상품을 최대 94% 할인율로 선보일 예정이다. gyuri@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