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소녀시대 태연이 출연한 중국판 '냉장고를 부탁해' 예고 영상과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중국판 '냉장고를 부탁해' 공식 웨이보에는 "얼음 공주 같은 우아한 미모와 가녀린 몸매를 자랑하는 태연. 정말 아름답네요"라는 글과 함께 태연이 녹화에 참여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태연은 화이트 색의 니트를 입고 진지한 모습으로 경청하는가 하면 살짝 미소를 지으며 즐겁게 방송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웨이보에는 "태연이 처음으로 등장한 순간 안현민 셰프의 눈이 하트로 변하고 모두들 환호성을 터뜨렸다. 방송에 앞서 예고편을 살짝 공개한다"라는 글과 함께 예고 영상도 게재됐다.
예고 영상 속 태연은 셰프들과 MC들의 격한 환호에 쑥스러운듯 얼굴을 가리고 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화기애애하면서도 생생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담겨 있다.
한편, 앞서 태연과 씨엔블루 정용화는 한국에서 진행된 중국 텐센트TV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로 참여, 녹화를 마쳤다. 중국판 '냉장고를 부탁해'는 갓세븐 잭슨과 중국 국민MC 허지옹이 진행을 맡아 중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태연의 출연분은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SS차이나톡]은 중국 언론에 소개되는 한국 및 중국의 연예계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는 코너입니다.
뉴미디어팀 신혜연기자 heilie@sportsseoul.com
사진='냉장고를 부탁해'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