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인천자유경제구역 중 청라국제도시는 서울과 영종도를 잇는 길목에 위치해 우수한 입지환경을 자랑한다. 이곳은 서울시 강서구부터 시작되는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통해 영종대교를 지나 인천국제공항에 도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을 비롯해 인천 지하철 2호선이 지나고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 환경이 강점이며, 추후 서울 지하철 7호선과 9호선의 연장 개통이 예정돼있어 개통이 완료되면 더욱 큰 프리미엄을 누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교통 외에도 청라국제도시는 인천터미널물류단지, 청라 일반산업단지 등의 각종 산단 수요를 보이고 있으며, 산업단지 못지 않게 주거 시설 또한 훌륭하게 조성돼있어 풍부한 고정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다.
때문에 현재 해당 지역의 수요자들을 모을 수 있는 집객력 높은 인천청라상가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큰 상태다. 이 가운데 우수한 브랜드 입점으로 높은 프리미엄을 갖춘 몰링형 복합상가 ‘청라스퀘어7’이 분양 중이다.
인천청라상가 ‘청라스퀘어세븐’은 지구 내에서도 수변공원인 커널웨이를 잇는 교차점에 들어서며, 주변으로는 우체국, 도서관, 보건소, 경찰서, 주민센터 등이 위치해 있어 대규모 유동인구의 집결지가 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 입점으로 상가를 찾는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혔으며, 효율적인 공간활용과 동선으로 편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청라상가 ‘청라스퀘어7은 지하 3층부터 지상 6층으로 구성되며, 시공은 금강종합건설이, 관리는 한국자산신탁이 맡는다. 아울러 인천시 서구 경서동 일대에 홍보관을 마련했다.
뉴미디어국 jckim9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