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윤식당\' 정유미, \'첫 예능 도전합니다!\'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배우 정유미의 첫 예능 도전 이유는?

정유미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예능 ‘윤식당’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혀 귀를 솔깃하게 했다.

이번 ‘윤식당’으로 첫 예능에 도전한 정유미는 “윤여정 선생님이 나오신다고 해서 관심이 갔다. 좋아하는 선배님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힌 것. 스타PD 나영석의 신작이라는 점도 당연히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데 영향을 미쳤겠지만, 정유미에게는 대선배 윤여정와 함께 하는 기회라 첫 예능이지만 과감히 도전한 이유였던 것.

[SS포토]\'윤식당\' 제작발표회, \'새로운 재미 기대해주세요!\'
20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tvN ‘윤식당’ 제작발표회에서 출연배우들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서진, 윤여정, 정유미, 신구.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또한 정유미는 “한식당 콘셉트도 궁금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그는 “막상 가보니까 예능을 찍는 기분은 안 들었다. 식당을 운영하는 데 정신이 없었다. 그런 정신 없는 것도 좋았다. 며칠 더 있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윤식당’은 신구,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나영석 PD 외에 이진주 PD가 공동연출으로 나서고, 오는 24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한다.

조성경기자 ch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