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가격, 서비스 경쟁력을 갖춘 고객맞춤형 수입차량 전문 리스기업으로 로지오토리스(대표 배준형)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업체는 수입차량 리스 수요에 부응하여 거품을 뺀 착한 가격과 고객 니즈에 맞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개념 리스상품인 오토리스는 임대형 자동차상품으로 리스사가 고객을 대신해 자동차 구매후 장기로 차량을 임대해 차량을 수시로 교체하는 고객이 오토리스를 통하여 자동차 구입하는 비용등을 절감하는 혜택을 주고 있는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초기비용, 차량관리부담 감소, 구매력 감소, 짧아진 차량교체주기, 전기차 등으로 전반적으로 리스 수요증가가 예상되며 회사뿐만 아니라 개인리스가 늘어나고 있다. 수입차량분야 리스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속에서 로지오토리스는 고객의 직업, 성별, 지역 등을 빅데이터하여 고객의 차량소비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차량을 리스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차량, 브랜드, 가격, 용도, 보증금 등을 고려하여 고급 수입차량을 추천하며 고객관리에 힘을 쏟아 호평을 받고 있다.
|
사고차량 처리를 신속하게 하며 월 리스료에 자동차세를 포함한 리스비용과 만기이용시 선수금 일부 차감후 차량을 반납하도록 하고 있으며 매입, 재리스 등의 옵션을 자유선택할 수 있다. 수입차량 리스 업계를 선도하는 로지오토리스는 고객에 정성을 다해 단골고객이 많고 소개가 이어지고 있다.
고객상담, 리스심사, 임대, 보험, 출고 등 까지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원스톱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고객최우선주의를 실천하며 인재양성을 중시하는 로지오토리스는 인재를 채용하고 내년에 부산에 오프라인 지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사원복지의 일환으로 해외단체휴가와 우수사원 가족 휴가제도를 도입하는 로지오토리스의 배준형 대표는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며 고객맞춤형 수입차량 리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