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포츠서울 정다워기자]스포츠 스타트업 ‘고고고알레알레알레(GoGoGo AleAleAle 이하 고알레)는 페이스북 구독자수 20만명 돌파를 앞두고 6월 개막하는 2018 러시아월드컵 여행패키지상품, ‘Let’s Go, 러시아 with AL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짧게는 5박6일에서 길게는 8박9일로 구성된다. 전 일정에 인기 팟캐스트 ‘히든풋볼’의 진행을 맡고 있는 축구전문기자 겸 JTBC 해설위원인 김환 기자와 동행한다. 18일 니즈니노브고로드에서 열리는 조별리그 1차전 스웨덴전을 시작으로 폴란드vs세네갈, 포르투갈vs모로코, 아르헨티나vs크로아티아, 벨기에vs튀니지 경기를 관람한다. 이어 한국과 멕시코의 조별리그 두 번째 경기까지 본다. 국내 월드컵 여행패키지 중 가장 많은 경기를 볼 수 있다.

패키지에는 주요 경기 티켓과 항공, 호텔, 식사, 전용차량, 가이드 비용을 포함된다. 5박6일 간의 일정은 599만원에 예약할 수 있고, 8박9일까지 일정 연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일정 및 참가비는 고알레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현중 고알레 대표는 “전 세계에 ‘붉은악마’를 알리며 축구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표출해왔던 대한민국 축구팬들의 근원적 팬심에 보다 잦아진 해외여행 경험, 그리고 최근 불고 있는 스포츠 경기 ‘직관’ 열풍까지 더해져, 이번 2018 러시아월드컵 직관에 대한 니즈가 강하게 일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이번에 고알레가 준비한 ‘Let’s Go, 러시아 with ALE’가 대한민국 축구팬들이 그들의 열정을 마음 놓고 표출할 수 있는 하나의 창구로서,고객들에게 보다 안락하고 특별한 원정 관람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we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