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제주호텔_가든오션피니티풀
켄싱턴제주호텔 ‘가든오션피니티풀’ 제공 | 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켄싱턴 제주 호텔은 여유롭고 특별한 가족 여행을 위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이달 22일까지 예약하면 얼리 버드 프로모션으로 1박당 5만원을 할인해준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이 제공되며 6시간 30분동안 케니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아이 케어 프로그램 ‘키즈케어’를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제주호텔_키즈케어
켄싱턴 제주 호텔 ‘키즈케어’ 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키즈 케어’서비스는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오후 3시부터 9시 30분까지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저녁 식사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아이들을 위한 동화 같은 하루를, 엄마 아빠에게는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키즈 케어 서비스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고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만 4세이상부터 만 11세 이하가 대상이다.

특히,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톱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의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4개의 레스토랑 중 선택해 즐기는 점심과 저녁,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파티, 루프톱 스파티, 더 뷰와 루프탑 클럽 하우스에서 음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가든 오션피니티 풀 옆에 위치한 미니 바와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가제보 1회(15만원 상당)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성인 전용 어덜트인 풀인 루프톱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유아풀 등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다양한 수영장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