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타임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파이터 김동현이 동년배 과외 선생님 그룹 코요태를 찾아간다.

오늘(7일) 오후 방송하는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 프로그램 ‘내 쌤은 동년배’에서는 MC 김동현이 코요태를 찾아가 레벨 맞춤형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코요태는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명곡 퍼레이드와 함께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데뷔 20년 차 아이돌의 위엄을 자랑한다. 또 김동현과 코요태는 “본업을 예능인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다”며 동병상련의 심정을 나누기도 한다.

특급 레슨을 앞두고 김동현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코요태의 역사 퀴즈에 도전한다. 하지만 “김종민도 잘 모를 것이다”는 신지의 말에 김동현과 김종민 대결 구도가 펼쳐져 폭소를 유발할 예정. 특히, 코요태의 노래 제목을 맞춰야 하는 퀴즈에서는 김종민과 빽가마저 당황하자 “너네가 불러 놓고 모르는 게 더 이상해!”라며 신지의 분노를 유발한다.

코요태는 “평균 정도만 가르쳐도 퇴근할 수 있다”는 김동현의 발언에도 지치지 않는 트레이닝 열정을 뽐낸다. 데뷔 이래 한 번도 음이탈을 낸 적 없는 ‘보컬 신’ 신지의 조언부터 김종민의 춤, 빽가의 랩까지 코요태의 특급 비법을 전수받는다. 특히, 김동현은 자신의 노래 실력을 뽐내지만 코요태 명곡들을 부르다 결국 산으로 가는 노래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코요태와 김동현의 만남이 그려지는 ‘내 쌤은 동년배’는 7일 오후 10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되고 10일 오후 5시 30분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 |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