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게임빌과 컴투스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4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게임빌과 컴투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GC 플레이어’는 양사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으며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15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최종 선발된 ‘GC 플레이어’ 4기는 오는 7월 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간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대학생의 시각에서 알리게 된다.
이번 GC플레이어 모집 분야는 디자인과 영상부문으로 나뉜다. 디자인 부문은 콘텐츠 기획, 웹툰 기획 및 제작에 관심이 많고 일러스트, 포토샵 등 디자인 작업에 능숙한 지원자를 선발한다. 영상부문은 기획, 촬영, 편집 등 1인 영상제작이 가능한 지원자를 선호한다.
선발된 ‘GC플레이어’에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월 활동비로 20만원을 지급하며 활동 내용에 따라 우수자에겐 별도의 포상을 한다. 이외에도 서포터즈 수료증, 기자증, 단체복, 기념품 등을 지급한다. 특히 ‘GC플레이어’ 활동을 수료하면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을 진행할 때 서류전형 가산점이 주어진다.
|
넷마블이 본격 애니메이션 RPG(역할수행게임) ‘나이츠크로니클’에 2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모험 14지역 ‘비밀결사단 제3지부’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신규 지역에서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세계의 구원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어려움 난이도 클리어 시 인기 영웅들이 각성하게 된 숨겨진 배경도 확인할 수 있다.
백색기사단 소속의 영웅 ‘마르두크’는 새롭게 각성이 가능해졌다. 각성 마르두크는 기존 능력이 상향됨과 더불어 강력한 패시브 스킬을 획득해 아레나 및 보스배틀에서 강력한 모습을 선보인다. 신규 SSR 영웅 ‘마루한’도 등장했다. 마루한은 음양의 조화를 다루는 물 속성의 공격형 캐릭터로 아군 전체의 반격 확률을 증가시키는 리더스킬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2주년 기념 코인 수집 교환 이벤트’에선 4성 SSR 선택권, 각성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kmg@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