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솔로 이승협이 ‘TV쇼 진품명품’ 출연하며 예사롭지 않은 활약을 펼친다.
이승협은 28일 방송되는 KBS1 ‘TV쇼 진품명품’에 연예인 감정단으로 출연해 장원을 향해 넘치는 열정을 쏟아낸다. 지난 22일 솔로로서 출사표를 던진 신곡 ‘클리커 (Clicker)‘ 홍보와 퀴즈를 맞히기 위한 의욕 가득한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무엇보다도 이승협은 ‘TV쇼 진품명품’과 특별한 인연을 가졌다. 이승협이 소속된 밴드 엔플라잉의 미니 7집 타이틀곡 ‘아 진짜요. (Oh really.)’ 뮤직비디오에서 ‘TV쇼 진품명품’을 패러디한 것이 실제 프로그램 출연까지 이어지기도 했다. 이때 멤버 김재현과 유회승의 ‘TV쇼 진품명품’ 출연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이례적인 화제성을 이끌기도 했다. 지난 방송에서 김재현과 유회승이 엔플라잉의 유쾌함을 알렸다면, 이번 ’TV쇼 진품명품‘에서는 솔로로 데뷔한 이승협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승협은 지난 22일 첫 싱글 ‘ON THE TRACK’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클리커 (Clicker)‘로 활발한 음악 활동에 나서고 있다. 신곡 ‘클리커 (Clicker)’는 부정적인 생각의 틀을 ‘클리커 (Clicker)’라는 독특한 소재를 통하여 긍정적으로 바꾸자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냈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기분 좋은 긍정의 힘을 갖게끔 한다.
한편 이승협이 출연한 KBS1 ‘TV쇼 진품명품’은 28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