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오는 21일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프리미엄 블렌더 ‘마스터9 블렌더’를 역대급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마트 초퍼와 글라스 컨테이너까지 풀세트 구성으로 앱 내 제휴카드 결제시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21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최화정쇼 5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특집 방송이다. 일렉트로룩스는 ‘마스터9 블렌더’ 2종(E9TB1-99PP, E9TB1-92BP)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CJ오쇼핑 앱을 통해 삼성카드로 결제 시 5% 즉시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이 밖에도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다양한 재료를 다질 수 있는 스마트 초퍼와 글라스 컨테이너가 풀세트로 구성되었으며,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16만 9000원 상당의 2L 용량 저그를 추가 증정한다.

마스터9 블렌더는 유럽 미슐랭 스타 셰프 50%가 사용할 정도로 제품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허 받은 ‘파워틸트™’기술을 장착해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하며 10도 기울어진 본체가 중력의 힘을 받아 용기 내 회전력을 강화한다. 덕분에 원재료의 영양소를 손실 없이 그대로 보존하고 음식의 맛과 선명한 색감을 살려준다. 여기에 견고한 분쇄 칼날, C자형 칼날, 미세입자 절삭 칼날로 구성된 티타늄 코팅 6중 칼날이 강력한 블렌딩을 도와준다.

또한, 터치 디스플레이와 모바일 앱 연동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한 번의 터치로 빠르고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며, 모바일 앱에서는 프랑스 유명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 셰프들의 레시피를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 ‘2중 안전락(Locking)’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할 수 있는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섬세함까지 갖췄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최화정쇼 5주년과 마스터9 블렌더의 최화정쇼 입점 5주년을 기념하는 방송인만큼 풍성한 구성과 혜택을 담았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특히 활용도가 높아지는 마스터 9블렌더를 통해 놀라운 맛과 색감의 요리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iaspire@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