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인터넷 방송 플랫폼 ‘팝콘티비’가 인기 MC 조로로와 함께한 두 가지 버전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팝콘티비는 자사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을 활용한 첫 번째 TV CF 광고를 시작으로 레드 버전의 강렬한 풀버전 광고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처음 공개된 TV CF(옐로우 버전) 영상은 ‘팝콘티비’ CM송과 함께 MC 조로로가 신나게 춤을 추며 등장한다. 브랜드 컬러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반복되는 CM송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MC 조로로의 포인트 안무가 더해져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연이어 공개된 레드 컨셉의 풀버전 영상은 등장부터 강렬한 레드 컬러와 함께 시선을 이끈다. 바레이션 된 CM송과 영상 속 붉은 조명의 네온이 더해져 한껏 진한 섹시미를 보여준다.
팝콘티비의 이번 시즌 광고는 두 가지 컨셉으로 기획 제작되었다. 팝콘티비 관계자는 “두 가지 컬러를 활용한 컨셉의 컬러 마케팅을 시작으로 팝콘티비의 브랜드 이미지를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알렸다.
팝콘티비는 지난 12월 ‘올레 tv CUG(Community User Group)’ 서비스 계약 체결 이후 701번 채널을 런칭하며 자체 제작 VOD 영상들을 송출해오고 있다. 팝콘티비는 “이번 시즌 광고 영상을 포함하여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들을 701 채널을 통해 노출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팝콘티비는 아프리카 TV, 셀럽티비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인 방송 플랫폼으로 간편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예 | 방송
팝콘티비, 옐로우 vs 레드, 파격적인 광고 영상 공개
입력 2021-06-22 15:14:03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가
- 가
- 가
- 가
- 가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