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보이그룹 BXK의 신곡 ‘비켜라(Excuse me)’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비켜라(Excuse me)’의 단체 티저 이미지가 오픈됐다. 이미지 속 BXK 멤버들은 세련된 블랙 슈트와 다양한 액세서리, 패턴을 통해 각자의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차분한 분위기와 강렬한 아우라가 데뷔 앨범 ‘비상’보다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드있는 분위기를 유추할 수 있는 신곡 명 ‘비켜라(Excuse me)’와 어우러진 세련된 분위기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음악적 성장을 알리며 컴백을 예고한 BXK가 새로운 콘셉트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BXK는 지난해 11월 데뷔 앨범 ‘비상’을 발매, 어리다고 무시하는 어른들을 향한 10대의 당찬 출사표를 담은 데뷔곡 ‘내버려둬(NOYB)’와 자신들을 믿어준 사람들에 대한 감사와 미래를 향한 굳건한 의지를 담은 더블 타이틀곡 ‘FLY HIGH’으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BXK의 신곡 ‘비켜라(Excuse me)’는 오는 7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