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제공=DSP미디어] (1)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그룹 미래소년이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무비 데이트를 성료했다.

그룹 미래소년은 지난 7일 오후 서울 CGV연남에서 ‘나우(NOW, 팬덤명)’와 함께하는 영화 ‘나일 강의 죽음’ 무비 데이트를 개최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무비 데이트는 좌석 간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 ‘Splash-MIRAE 2nd Mini Album’에 이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로 CGV와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미래소년은 팬들에게 반가운 마음을 전하고 ‘나일 강의 죽음’을 관람했다.

팬들과 영화 관람을 마친 미래소년은 “팬들과 함께해서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고 같이 데이트하는 기분이 들었다”라며 팬들과 감상평을 나눴다. 이어 “뒷자리에서 영화를 보니 팬분들의 집중한 뒷모습을 수 있어서 재밌었다. 또 보고 싶은 영화로 남을 것 같다“라며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미래소년은 영화관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사인 폴라로이드 및 인형 선물 증정 이벤트와 포토타임을 통해 ‘팬바보’의 면모를 자랑하며 무비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지난 2021년 3월 K-POP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등장한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Marvelous’는 다양한 Synth와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합되어 탄생한 Dance으로 미래소년의 새롭고 신비로운 미래에 대한 강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열고 이어가겠다는 포부가 느껴지는 곡이다.

미래소년의 ‘Mavelous’(마블러스)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공개 3일 만에 1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발매 당일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필리핀과 태국, 터키, 호주, 일본 등 해외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된 이래로 수 일간 그 순위를 유지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세 번째 앨범 발매 후 국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미래소년은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