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샘표 생생듬뿍 국탕찌개 4종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샘표는 프리미엄 국물요리 간편식 ‘생생듬뿍 국·탕·찌개’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생생듬뿍은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고(生), 국물의 깊은 맛이 살아있다(生)는 뜻으로, 건더기가 풍부하고 집에서 만든 것 같은 자연스러운 국물요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샘표는 지난해말 한 끼 단백질 100%를 섭취할 수 있는 ‘밸런스 죽’을 선보인데 이어 ‘생생듬뿍 국·탕·찌개’를 출시하며 누구나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신제품 ‘생생듬뿍 국·탕·찌개’는 ‘나주식 맑은 양지곰탕’, ‘소갈비살 미역국’, ‘고사리 육개장’, ‘4가지 햄 소시지 베이컨과 치즈 부대찌개’ 4종이다. 샘표의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집에서 맛있게 만들기 어려운 국물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좋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자극적이지 않고, 긴 시간 푹 끓인 육수를 사용하여 깊은 맛이 난다. 엄선한 재료로 품질을 높이고 큼직한 건더기로 풍성한 식감을 더했다. 상온 제품이라 보관하기도 쉽다.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샘표의 우리맛 연구 결과와 독보적인 맛내기 노하우가 담긴 제품들로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국물 맛이 살아있는 국·탕·찌개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