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스포츠서울 | 황혜정 인턴기자] ‘편스토랑’ 승우아빠가 이영자를 위해 길이 20m, 무게 5㎏이 넘는 한우 곱창 케이크를 선물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분식’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결판난다. 먹대모 이영자, 이준이 아빠 김재원, 어남선생 류수영, 카피정 정상훈의 대결에 이들 중 누가 어떤 분식 메뉴로 출시의 영광을 차지할지 기대된다.

‘편스토랑’에서 경이로운 먹방과 요리에 대한 열정을 불사르고 있는 이영자는 최근 몇 달간 특별한 단짝인 150만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와 꿀케미를 보여주며 신박한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이영자의 요리 메이트로서 매번 입이 떡 벌어지는 스케일의 요리들을 준비, 이영자의 탄성을 자아내는데 이번 방송에서도 또 한 번 놀라운 메뉴를 준비했다. 이영자의 생일을 맞아 길이 20m에 무게만 5kg이 넘는 한우 곱창 케이크를 선물한 것이다.

무려 25인분에 달하는 한우 곱창을 둘둘 말아 완성한 곱창케이크에 이영자는 큰 감동을 받았다고. 하지만 감동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승우아빠는 한우 곱창을 직접 구워 곱창구이의 맛을 선물한 데 이어, 가래떡 5kg를 더해 한우곱창떡볶이까지 완성했다. 이에 이영자는 전매특허 경이로운 먹방으로 화답했다.

이영자는 흡사 면처럼 길쭉한 한우 곱창을 호로록 면치기 하듯 흡입했다. 오직 이영자만이 가능한 곱창 면치기 일명 곱치기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충격에 휩싸였다고. 승우아빠가 준비한 비주얼 쇼크 한우 곱창 케이크, 먹대모 이영자의 어나더레벨 한우 곱창 먹방이 어떨지 궁금하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영자는 ‘승우아빠’의 아들 귀염둥이 승우를 만나 또 한 번 힐링 케미를 발산했다. 승우 역시 영자 이모를 위해 고사리 손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 곱창만큼이나 이영자를 감동하게 한 승우의 깜짝 선물은 무엇일지 궁금하다.

만날 때마다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는 이영자와 승우아빠, 승우의 만남은 오는 25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et16@sportsseoul.com

사진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