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사진자료] 101 선물 페스티벌 프로모션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101 선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생애 첫 구독 시 첫 달을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연간 구독 신청 시에는 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일 101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전체 구독자 중 5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10세대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주간에는 ‘산타 크리에이터의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인기 크리에이터 주언규PD와의 점심 식사권부터 콕스·부동산 읽어주는 남자(부읽남)·존코바의 소규모 라이브 멘토링, 드로우앤드류·자청의 친필 사인 저서까지 준비되어 있는 만큼 평소 크리에이터 팬이거나 클래스를 수강했던 클래스메이트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스101 마케팅 팀 김민서 매니저는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구독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01 선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별 할인 혜택 외에도 풍성한 상품 이벤트,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산타 크리에이터 선물까지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