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기념 지난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사전예약 가능

[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아이스 모찌’,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 ‘보름달 아이스 쌘-드’를 출시하고 ‘2023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전통 간식을 재해석해 명절마다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나눌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 추석에도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아이스 디저트 제품을 출시했다. 디저트 제품에는 ‘아이스 모찌 흑임자 라떼’, ‘아이스 모찌 고구마 라떼’ 등 아이스 모찌 2종이 있다.

단품 구매도 가능하며, 3개 구매 시 추석 선물 전용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신제품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는 베스트 플레이버를 마카롱에 샌드한 아이스 디저트다. 3종의 플레이버를 2개씩 구성해 총 6개입의 세트로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오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보름달 아이스 쌘-드’는 1976년 출시한 삼립의 대표 정통빵 ‘보름달’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담은 이색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24일까지 보름달처럼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예약할 수 있고, 픽업은 27일부터 30일까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아이스 모찌’, 삼립의 스테디셀러를 적용한 ‘보름달 아이스 쌘-드’ 등 전통 간식을 아이스 디저트로 재해석한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고 올 추석도 풍성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다.

gyuri@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