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눈과 귀를 사로잡을 중독성을 예고했다.

엘라스트는 지난 14일과 15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피케이션(iDENTIFICATI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두 편의 티저 영상은 러프하고 빈티지한 무드의 영상미와 타이틀곡 ‘키스 미 베이비(Kiss me baby)’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첫 번째 티저에서는 지하철역, 공중전화 부스 등 각자 다른 장소에 있던 멤버들이 한곳에 모여 어딘가로 달려가는 모습이 담겼으며, 교차되는 장면 속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두 번째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키스 미 베이비’의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공개됐다. “키스 미 베이비 올 데이”(Kiss me baby all day)라는 반복되는 구절과 함께 손 키스를 날리는 동작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가 특히 눈길을 끌었다.

더 나은 내일과 성공을 향한 엘라스트의 포부가 담긴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의 자작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여섯 곡이 수록되는 등 엘라스트만의 음악적 성장을 담아냈다.

엘라스트의 네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피케이션’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