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가 섭지코지의 겨울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홀리데이 아일랜드’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34평형 로얄객실 투숙과 함께 코지 조식뷔페와 커피와 차, 베이커리,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라운지, 아이들의 오감발달 만들기 프로그램인 키즈크래프트 이용, 셀프사진관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특전으로 체크인 시 홀리데이 기프트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특히 제주 섭지코지의 겨울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도 이용할 수 있다. 온수풀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야외에서도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겨울철을 맞아 유아가운 대여, 오전과 오후 하루 2회 핫초코타임 운영 등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실외 온수풀에 비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미디어 불멍과 ASMR도 선보인다.

어린이를 동반한 투숙객에게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케어 프로그램 중 모닝·나이트 키즈케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지 내 실내형 놀이터 키즈플레이라운지 등에서 전문 강사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주는 서비스다.

한편, 이번 상품 및 휘닉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장열 총지배인은 “매년 겨울은 가족 이용객 비율이 특히 높은 계절”이라며 “올겨울 휘닉스 아일랜드는 엄마, 아빠, 아이 모두가 즐거운 리조트를 지향하며 시즌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