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제주신화월드가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특가 프로모션 ‘JSW DAY’를 선보인다. 최대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가성비 갑 프로모션으로 오는 1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특가 프로모션 ‘JSW DAY’는 2023년 한 해에만 3300실 이상 판매하며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이번 ‘JSW DAY’는 객실 숙박에 더해 런치 뷔페가 포함되며,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과 신화리워드 회원 한정 1만원 식음 혜택도 제공된다.

호텔 객실은 신화관과 서머셋 중 선택할 수 있다. 20대 젊은 층이나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의 경우 신화관을 대가족 등 인원이 많은 경우 서머셋을 추천한다. 신화관은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과 실내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머셋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타입으로 다인원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특히 서머셋 투숙객은 탐모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런치 뷔페 식사권은 신화관의 경우 2인에게, 서머셋은 4인까지 제공된다. 투숙 기간에 따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혹은 랜딩 다이닝에서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며, 설 연휴 및 삼일절 기간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