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15년간 변함없는 음악과 무대로 팬들과 함께 뜨거운 서사를 써 내려간 하이라이트의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가 Screen X, 4DX, ULTRA 4DX 상영을 확정하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영화 개봉 및 데뷔 15주년을 기념하여 개봉주 무대인사와 하이라이트 해피 뷰티풀 위크 진행을 확정했다.
여기에 데뷔일이자 개봉일인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특별한 무대인사와 하이라이트 해피 뷰티풀 위크 진행을 확정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에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 상영을 확정한 특별 포맷은 Screen X, 4DX, ULTRA 4DX 총 3종이다. 먼저 Screen X는 CGV의 독자적인 특별 포맷 중 하나로, 중앙 및 좌우 3면 스크린을 활용하여 보다 확장된 시야를 제공하는 포맷이다. 상영관을 가득 채운 3면 스크린을 통해 콘서트 현장의 공간감을 극대화하여 압도적인 몰입을 선사할 예정이다.
4DX 역시 CGV를 대표하는 특별 포맷으로 모션체어와 특수 환경장비를 활용한 체험형 영화 상영 시스템이다. 하이라이트와 함께 뛰어다니는 듯한 모션과 특수 효과는 팬들로 하여금 콘서트 당일의 기억을 떠올리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ULTRA 4DX는Screen X와 4DX가 합쳐진 포맷으로 3면 스크린 및 모션 체어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콘서트장 그 자체로 들어간 듯한 현장감 끝판왕의 극장 체험을 제공하며 팬들을 다시 한번 열광케 할 전망이다.
또한 하이라이트의 데뷔일이자 영화의 개봉일인 10월 16일부터 데뷔 15주년과 영화 개봉을 기념하여 무대인사와 하이라이트 해피 뷰티풀 위크가 진행된다. 개봉기념 무대인사는 개봉 당일인 16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개봉주 주말인 19일 CGV 왕십리, 10월 20일(일) CGV 영등포에서 총 3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이번 무대인사는 보다 가까이서 하이라이트를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11일 예매가 오픈되어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한다.
역시 16일 개봉일부터 진행되는 하이라이트 해피 뷰티풀 위크는 뷰티 & 라이트를 위한 이벤트로 구성된 특별 이벤트 주간이다. 먼저 16~29일까지 CGV 영등포에서 갤러리 POP UP을 오픈한다.
CGV 영등포 로비 전체에 하이라이트의 다양한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팝업 전시가 진행될 예정. 같은 기간 CGV 왕십리와 용산아이파크몰에는 서로 다른 컨셉의 특별한 포토존을 오픈하여 팬들의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질 전망이다.
전국 CGV에서는 16일부터 소진 시까지 개봉기념 특별 제작한 팝콘컵을 제공할 예정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16~22일(화)까지 CGV ICECON 공식 인스타그램(@cgv_icecon)을 통해 매일 다른 하이라이트 핸드폰 배경화면을 증정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진심을 전한 감동의 순간, 하이라이트의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는 오는 16일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