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감성 듀오 노리플라이의 3집 선공개 곡 ‘여정’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노리플라이의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는 노리플라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최근 신곡 ‘여정’의 티저 3편을 연달아 공개했다. 정규 2집 ‘Dream’ 이후 무려 약 6년 6개월만의 노리플라이의 정규앨범 발매에 앞선 선공개 곡 ‘여정’의 티저 공개는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공통적으로 두 멤버의 여정과 그 속에서 마주한 낯선 환경, 그리고 아름답고 웅장한 자연 경관이 담겨있었다. 과연 두 멤버의 여정이 어떻게 하나의 이야기로 엮어질 것인가에 대하여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 또한 계속 높아지고 있다.
그동안 컴백 공연 발표, 정규 앨범 티저 발표, 선공개 티저 발표 등 꾸준히 새 앨범 관련 소식을 전해온 노리플라이는 이번 티저 영상 공개로 본격적인 3집의 윤곽을 공개하기 시작했다.
|
지난 2010년 발매한 정규 2집 ‘Dream’ 이후 약 6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노리플라이의 이번 정규앨범 ‘Beautiful’은 오는16일 발매되는 선공개곡 ‘여정’을 포함하여 총 13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며,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 스튜어트 혹스(Stuart Hawkes)가 이번 앨범 전곡 마스터링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노리플라이는 16일 정오 선공개 곡 ‘여정’의 공개를 시작으로, 3월말 정규앨범 ‘Beautiful’ 발매, 그리고 4월 8일과 9일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를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노리플라이의 정규 3집 ‘Beautiful’의 선공개곡 ‘여정’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