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설 연휴 할인 이벤트 이미지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설 연휴 기간 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5~18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숙박 예약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1만원권과 5000원권을 제공한다.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유형의 숙박 상품에 적용된다.

이와 함께, 야놀자와 호텔나우는 오는18일까지 ‘서울 특급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 힐튼, 워커힐, 쉐라톤, 롯데, 글래드, 앰배서더 등 서울 시내 유수의 호텔을 최대 71% 할인된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즉시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호텔별로 조식 무료, 스케이트장 프리패스, 상품권, 음료 및 다과 등 다양한 특전도 마련돼 있다. 호텔별 특가·특전 확인 및 예약은 야놀자와 호텔나우 앱에서 할 수있다. 한편, 야놀자는 ‘2월의 시즌딜’ 이벤트를 진행, 설 연휴 전 1주간(2월 8~14일)의 숙박 예약에 대해서도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예년보다 짧은 연휴로 귀경보다 휴식을 택하는 이들이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잠깐 여행’을 통해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