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 배우 우도환이 ‘훈남의 정석’을 선보였다.

6일 오후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와 플러스 친구를 통해 우도환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도환은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내며 건강한 에너지와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상의가 우도환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우도환은 모자, 백팩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도 완벽히 소화하며 ‘랜선 남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우도환의 시크한 눈빛과 귀여운 미소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케이트 보드와 백팩을 어깨에 무심하게 걸친 채 날카로운 눈빛을 보였다가도 눈꼬리가 휘도록 환하게 웃는 훈훈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우도환은 지난 2017년 OCN ‘구해줘’와 KBS2 ‘매드독’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어 우도환은 글로벌 SPA 브랜드의 시즌 주력 상품 모델에 이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의 S/S 홍보대사로 발탁되는 등 대세의 행보를 걷고 있다.

우도환은 차기작으로 MBC 새 월화극 ‘위대한 유혹자’를 결정했다. 우도환은 극중 JK 그룹의 유일한 종손이자 치명적인 눈빛을 가진 유혹자 권시현 역을 맡아 스무 살의 아찔한 유혹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키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