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트와이스, what is love로 힘찬 출발

트와이스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What is Love?’의 발표회가 9일 서울 광장동 예스 24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번 앨범에는 트와이스가 작사한 ‘Sweet Talker’, ‘HO’를 포함해 6트랙이 수록되며 관심을 모은다.

[포토] 만인의 걸그룹 트와이스, 새앨범은?

타이틀곡 ‘What is Love?’를 포함해 정연과 채영은 2번 트랙 ‘Sweet Talker’, 지효는 3번 트랙 ‘HO’의 작사가로 참여했다.

트와이스, 사랑이 궁금한 달콤한 상상

컴백곡은 박진영의 주도하게 작사작곡 됐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라붐’, ‘레옹’, ‘라라랜드’, ‘로미오와 줄리엣’, ‘러브레터’ 등 8개 영화를 패러디 했다.

[포토]트와이스, what is love로 힘찬 출발

영상을 통해 사랑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이 드러난다. 정연과 다현은 남장을 했고 채영은 레옹으로 변신하기도 했다.

[포토]모모, 이번 새앨범 인사드려요~

발표회에서 여러 질문이 멤버에게 쏟아졌다. 트와이스가 생각하는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한 물음에는 쯔위가 대표로 답했다.

[포토]쯔위, 다소곳한 포즈로

다소곳하게 앉아있던 그녀는 “같이 있으면 행복하고 항상 생각나는 존재가 사랑인거 같다. 가족과 강아지. 저희 팬들인 ‘원스’가 사랑이다”라고 수줍게 말했다.

[포토]아홉멤버의 새매직, what is love

귀를 쫑긋 세우고 듣고 있던 다른 멤버들이 “우리는?”이라고 하자 쯔위는 “우리 멤버들도 사랑”이라고 하며 끈끈한 애정을 표시했다.

[포토]트와이스, what is love로 출발

한편 트와이스 멤버들은 컴백곡이 1위에 올라가면 채영이 뮤직비디오에서 연기한 레옹으로 9명 전원 변신하겠다고 약속했다.

광장동| 배우근기자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