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그룹 갓세븐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에 수록될 멤버 잭슨의 솔로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잭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자사 및 갓세븐의 각종 SNS 채널에 정규 3집에 담기는 잭슨 솔로곡 '메이드 잇(Made It)'의 티저 포스터를 선보였다.
포스터는 곡 제목과 함께 잭슨의 뒷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뒷모습만으로도 빛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잭슨의 포스터를 통해 솔로곡 'Made It'은 과연 어떤 느낌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잭슨이 작사, 작곡한 'Made It'은 젊음, 열정, 자신감을 키워드로 한 강렬한 트랙으로 잭슨의 파워풀한 래핑이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졌다.
앨범 'Present : YOU'는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특히 이 앨범에는 갓세븐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돼 팬들에게 소장 가치를 더한다. 잭슨이 솔로 티저 포스터를 통해 솔로곡명과 곡 분위기에 대한 힌트를 전한 가운데 향후 멤버들의 솔로 티저 포스터가 릴레이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갓세븐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의 공개에 앞서 트랙 리스트, 단체 및 유닛, 개별 이미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Lullaby'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이미지 속 멤버들은 꿈속에서 마주하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 수려한 꽃미모를 발산하며 팬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Lullaby'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냈다. 특히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어로 제작된 '월드 와이드' 타이틀곡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최근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갓세븐 2018 월드 투어(GOT7 2018 WORLD TOUR)'를 성료한 갓세븐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선물'로 'Lullaby'를 다양한 언어로 준비했다.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갓세븐은 아시아는 물론 유럽, 북미, 남미에 이르기까지 투어 지역을 확장하고 공연장 규모도 확대, 역대급 스케일을 과시하며 '글로벌 대세돌'의 위용을 뽐냈다.
한편 갓세븐의 타이틀곡 'Lullaby'를 비롯해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ㅣ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