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2] \'다노한끼 닭가슴살 에디션\' 1주 식단 세트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다이어트 전문 기업 다노는 건강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다노한끼’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다노한끼 닭가슴살 에디션’ 7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다노한끼는 다노의 ‘습관성형’ 건강 다이어트 철학과 업계 최초 모바일 다이어트 코칭 프로그램 ‘마이다노’를 통해 축적된 고도화된 다이어트 노하우, 프리미엄 다이어트 푸드 개발 역량이 집약된 식품 라인이다. 100만 명 다노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이어터의 식단관리 고민을 분석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한 맞춤형 건강 도시락을 선보인다.

첫 제품 ‘다노한끼 닭가슴살 에디션’은 닭가슴살을 주재료로 사용해 질 좋은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탄수화물과 지방의 비중은 대폭 낮춘 식단이다. 하루 한 끼만큼은 건강한 식재료로 건강하게 조리한 저염·저당·저열량 건강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7종의 도시락으로 1주 식단을 구성했다. 사이드 메뉴를 포함한 한 끼 평균 열량은 315㎉에 불과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급속동결 방식으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4분간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도시락 7팩으로 구성된 1주 식단은 2만 4900원, 14팩으로 구성된 2주 식단은 4만 7900원이다.

정범윤·이지수 다노 공동대표는 “지속가능한 건강 다이어트 성공을 돕기 위해 다노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이어터의 식단관리 고민을 해결한 맞춤형 도시락 ‘다노한끼’를 론칭하게 됐다”라며 “건강한 식재료로 건강하게 조리한 저염·저당·저열량 건강 도시락인 만큼 다이어터는 물론 당뇨 환자 등 식이요법이 필요한 분들도 안심하고 드셔도 좋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