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GOT7(갓세븐)이 신곡 ‘이클립스(ECLIP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6일 0시에 새 앨범 ‘스피닝 탑(SPINNING TOP)’의 타이틀곡 ‘이클립스’ 안무 일부가 담긴 MV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GOT7은 칼군무와 격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선사했고 JB와 뱀뱀이 합을 맞춰 ‘팽이’를 형상화한 안무가 눈길을 끌었다.
‘이클립스’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또 DEFSOUL이란 이름으로 작사, 작곡을 하고 있는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새 앨범 ‘스피닝 탑’에는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이클립스’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을 포함 총 7트랙이 담긴다. 매 앨범마다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낸 GOT7 멤버들이 이번에도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
한편 GOT7은 내달 15일과 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9년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의 포문을 열고 역대급 규모의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1차 투어 개최지로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전 세계 17개 도시가 공개됐고 향후 규모와 범위를 확장할 것으로 보여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월드투어 중 북남미, 호주, 유럽 공연은 폴 매카트니, 콜드플레이, 마룬 파이브, 레이디 가가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담당한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함께 한다고 밝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월드투어의 일반 예매는 이달 17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에서 오픈된다. 또 GOT7의 새 앨범 ‘SPINNING TOP’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20일 각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이 공개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GOT7 ‘ECLIPSE’ MV 티저 영상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