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픽업 가능한 O2O서비스에 무료 배송
수트서플라이, SSF샵에 온라인 스토어 론칭
수트서플라이가 SSF샵에 온라인 스토어를 론칭한다. 제공|삼성물산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SUITSUPPLY)는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을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수트서플라이는 고급 이태리 원단과 수준 높은 테일러링 기법의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글로벌 남성복 시장에 혁신적인 바람을 일으켰다. 이러한 명성에 걸맞게 한국시장에서 새롭게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는 물론, 홈피팅 서비스까지 확대한다.

삼성물산의 온라인몰 SSF샵은 전국 9개 수트서플라이 오프라인 매장과 옴니채널(Omni-channel)로 연결돼,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다. 또 수트서플라이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교환과 반품도 가능하다.

오프라인 구매 상품과 동일하게 매장에 상주하는 전문 수선사로부터 수선 서비스(유료)도 받을 수 있다. 모든 상품에 대해 배송과 반품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도 부담 없이 시도할 수 있다.

수트서플라이의 홈피팅 서비스는 SSF샵의 VIP고객(연간 구매횟수 3회, 구매 금액 100만원 이상)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홈피팅 가능 상품은 수트·코트·니트·바지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재고 수량에 따라 홈피팅 가능 상품은 별도로 표기된다.

certain@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