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멀티기능성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터바이옴의 피부보호막 유산균 ‘스킨마스터’가 인기다.


배우 최지우가 선택한 피부보호막 유산균, 마스터바이옴의 ‘스킨 마스터’는 유산균 4,500여종 중 선택 된 멀티기능성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HY7714가 주 원료인 제품이다. 주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HY7714는 건강한 한국인 여성 모유에서 유래한 국내 최초로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이다. 기능성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HY7714의 인체적용시험결과 장건강은 물론 피부건강 개선까지 확인한 원료이다.


장건강은 기본, 탄탄한 피부보호막으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일명 피부보호막 유산균 스킨마스터는 여러 원료를 배합하여 장건강과 피부건강을 케어하는 다른 제품과는 달리, 단일 균종으로 장건강과 피부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보호막유산균 스킨마스터는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피부보호막 유산균 마스터바이옴 스킨마스터는 GS홈쇼핑 런칭방송에서 방송 종료 20분 전 12주 분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