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이제 본격적인 이사철이 머지않았다. 올해는 유독 전세난이 심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사 이동인구는 예년과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에 발맞춰 이사 업체들 역시 분주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에 수많은 이사 업체들이 운영중이지만 각 지역마다 높은 신뢰를 얻는 업체들은 따로 있는 법. 김해 지역을 대표하는 포장이사 업체 순수익스프레스가 스포츠서울에 주최한 ‘2021 고객 신뢰도 대상’에 선정됐다.


차량만 사용하고 고층건물도 문제없는 합리적인 이사 서비스를 지향한다. 또한 모든 임직원이 언제나 가족이 이사를 한다는 사명감으로 임하고 있으며 특히 민감한 이슈로 부각되는 파손 발생이 없는 업체로도 알려져 있다.


지금까지 ‘고객만족 100%’라는 목표 아래 일해온 결과 2016년 ‘소비자 만족 대상’, 2017~2018년 ‘유망 강소기업 대상’ 등 3년 연속 수상했으며 2020년에는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까지 거머쥐는 성과를 얻기도 했다.


순수익스프레스 허외주 대표는 “친절하게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이념으로 열심히 해왔다고 자부한다”며, “기분좋은 수상의 쾌거에 만족하지 않고 확실하고 꼼꼼한 일처리로 최선을 다하는 이사 전문업체가 되겠다”고 언급했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