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그룹 아스트로 멤버 MJ가 남다른 흥으로 행복을 나눈다.
아스트로 MJ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3일 발매하는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Happy Virus (해피 바이러스)’와 타이틀곡 ‘계세요 (Get Set Yo)’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파스텔 톤과 비비드한 색감을 매력적으로 소화하고 있는 MJ는 이번 세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노란색 재킷과 데님 착장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선보였다. 분홍색 꽃 브로치 포인트도 싱그러움을 더해준다.
무엇보다 MJ만의 귀엽고 키치한 매력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MJ는 빼곡히 자리한 택배 상자 사이에서 재킷에 운송장 스티커를 붙이고 ‘행복 배달 서비스’ 콘셉트를 분명하게 보여줘 눈길을 끈다.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때마다 MJ표 세미 트로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상황 속, 마지막 남은 콘셉트 포토로는 어떤 모습을 선사할지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계세요 (Get Set Yo)’를 통해 솔로 데뷔하는 MJ는 ‘행복 나누미’로 활약할 예정이다. 자타공인 ‘흥 부자’로서 팬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해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J가 이번엔 어떤 음악으로 행복을 나눌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아스트로 MJ는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곡 ‘계세요 (Get Set Yo)’를 발매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판타지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