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함께 성숙함을 과시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Yummy Yummy Love(야미 야미 럽)’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모모랜드는 완벽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했다. 멤버들은 다양한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층 더 화려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모모랜드에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Yummy Yummy Love’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만에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화력을 입증했다.

새 앨범 ‘Yummy Yummy Love’은 사랑의 달콤함을 펑키·섹시로 풀어냈다. 펑키한 리듬 위에 박진감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기타 리프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더불어 재지한 느낌과 화려한 애드립이 더해져 한층 성숙된 모모랜드의 기량을 엿볼 수 있다.

메가 히트곡 ‘뿜뿜’에 이어 ‘베앰(BAAM)’, ‘바나나차차’, ‘떰즈업(Thumbs Up)’을 연달아 흥행에 성공시키며 탄탄한 해외 팬덤을 구축한 모모랜드와 세계적인 가수 나티 나타샤의 특별한 만남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21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Yummy Yummy Love’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사진제공 = Mnet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