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l 남원=고봉석 기자] 전북 남원시는 지난 16일부터 9월 4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제59회 전라북도민체육대회 SNS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5년 만에 남원시에서 열리는 전북도민체전을 문화와 스포츠로 어우러지는 축제 분위기로 조성하고 시민과 도민이 하나 되어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남원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에서 진행되며 남원시 공식 블로그 ‘남원에 빠지다’를 주축으로 안내가 이어질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릴레이 이벤트 진행 일자에 남원시 공식 블로그에서 유튜브 팔로우?좋아요?댓글 인증, 인스타그램 응원 릴스 챌린지, 페이스북 팔로우?응원하기 등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여 참여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무작위 추첨 및 인스타그램 우수 릴스 영상 투표 등을 거쳐 9월 7일 153명을 선정해 5천원~3만원권 상당의 모바일 기프트권을 9월 15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제59회 전라북도민체육대회는 ‘문화와 미래산업도시 남원에서 하나되는 도민체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9월 2일부터 9월 4일까지 37개 종목의 체육경기가 춘향골체육공원과 종목별 경기장에서 치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