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23 설 고메박스’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설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고메박스’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설 고메박스’는 호텔 셰프가 직접 명절 음식을 준비해 주는 케이터링 서비스다. 명절 대표 음식 10여 가지가 준비되며, 이 중 3가지(A BOX) 또는 5가지(B BOX)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핫 메뉴에는 전복 갈비찜, 조기 구이, XO 소스 해산물 볶음, 3종 프리미엄 전 등이 준비되며, 콜드 메뉴는 원산 잡채, 고추장 더덕구이, 삼색 나물 등이 준비된다.

디저트는 계절과일, 곶감과 약과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구매자에게는 전통주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LA 갈비, 전복장 등의 메뉴를 추가로 구성이 가능하다.

설 고메박스는 오는 9~18일까지 주문할 수 있다. 단 수령일 기준 3일 전 예약이 필수다. 수령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며 현장 수령만 가능하다.

또한, 다채로운 구성의 ‘2023년 설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설 선물 세트는 △와인 세트 2종 △노보텔 홈 카페 세트 △인삼 세트 △구움과자 햄퍼 △인삼 세트 △노보텔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등 합리적인 선물과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1인 식사권이 준비된다.

와인은 프랑스산과 스페인산 2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노보텔 홈 카페 세트는 노보텔 동대문 시그니처 커피 빈, 그라인더, 텀블러가 포함된다. 이번 선물 세트에는 피낭시에, 파운드케이크 등이 포함된 구움과자 햄퍼가 새롭게 출시됐다.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은 침구세트, 구스다운 이불 세트, 배스 로브&타월 세트 등으로 필요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식사권은 발행일로부터 6개월간 이용할 수 있으며 5장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제공된다.

설 선물세트는 이달 20일까지 판매하며, 일부 배송 상품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로 문의하면 된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