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미니 12집 발표한 SF9
그룹 SF9이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피스 오브 나인(THE PIECE OF9)’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미니 12집의 타이틀곡 ‘퍼즐(Puzzle)’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 주호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휘영 역시 작사에 동참했다. 2023. 1. 9.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SF9이 이번엔 미스터리한 요원 콘셉트로 약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재윤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더 피스 오브9’(THE PIECE OF9) 발매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이 각자 개인 활동으로 바쁘게 지내다가 컴백을 한다.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준비한 모습 다 보여드리겠다”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이어 로운은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날 생각에 설렌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퍼즐’(Puzzle)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훅의 멜로디가 돋보인다.

이번 타이틀곡에 대해 찬희는 “이번 타이틀곡 틀어져 버린 결말을 찾아 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한 중독성이 강한 곡”이라며 “자신 있는 콘셉트로 돌아왔으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F9의 미니 12집 ‘더 피스 오브9’(THE PIECE OF9)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