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선물세트, 황금향·옥돔 등 40%할인!”

강원특별자치도내 근로자를 위한 제주 특산품 쇼핑몰(e제주몰) 구축

[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 기자] 강원특별자치도내에서 종사하는 중소중견기업(소상공인 포함) 근로자를 위한 제주 특산품 쇼핑몰(e제주몰)이 구축됐다. 또한 오는 30일 추석을 맞아, ‘한가위 제주상품 특가전’이 열린다. 황금향, 흑돼지, 옥돔 등 40% 할인된 가격으로 총 3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강원특별자치도 일자리재단(이하 ‘재단’)과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에서 복지서비스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강원특별자치도내 중소중견기업 근로자 전용 제주 특산품 온라인 쇼핑몰(e제주몰) 구축 ▲당해 쇼핑몰 전용 상품 기획 및 지원 ▲판매 상품 홍보 ▲제주 소상공인 판로 확대 등 도내 복지서비스 이용자의 복지증진과 지역경제 상생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재단 박광용 대표이사는 “이번 교류가 양 기관의 발전에 도움이 되고 도내 중소중견 기업 근로자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면서,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향후 각 기관의 행사 등 주요 사업 추진 시 적극적 교류를 해나가길 기원한다” 고 밝혔다.

재단은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복지서비스를 추진한 기관으로, 도내 중소중견기업의 근로자를 위하여 지난 3년간 병원, 숙박, 카페 등 90여 개의 제휴 기관을 체결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쇼핑몰 이용 방법 및 할인 혜택 등 세부 내용은 강원형 일자리 안심공제 홈페이지(https://gwwell.kr/gwwell/welfare_service/information/ introduct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cdcok@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