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7일 오전 10시까지 객실 특가 프로모션 ‘JSW DAY’를 진행한다. 최대 69%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JSW DAY’는 매월 다른 갓성비 혜택을 선보이는 제주신화월드의 대표 상품이다. 이번에는 조식 가격을 확 낮춘 구성을 선보인다. 신화관 투숙 시 1만 원, 서머셋 투숙 시 4만 원만 추가하면 조식 포함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신화관 조식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뷔페(성인 2인), 스카이 풀, 신화워터파크, 신화테마파크(빅3 이용권)로 구성됐다. 객실은 1~2인 여행객에게 인기인 슈페리어 타입과 3~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디럭스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서머셋 조식 패키지는 객실, 조식 뷔페(성인 4인), 탐모라 수영장, 신화테마파크(빅3 이용권)로 구성됐다. 제주신화월드 내 유일한 풀옵션 콘도미니엄으로 5인 이상 투숙도 가능하다. 기본 패밀리 스위트 객실 외에도 온돌방, 키즈룸 등이 마련돼 있다.

신화관과 서머셋 조식 패키지 모두 투숙 인원에 따라 최대 어린이 2인까지 조식이 추가로 제공되며, 신화리워드 멤버의 경우 1만 원 식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투숙은 이달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