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위(WE)호텔 제주가 완벽한 힐링과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프리미엄급 시그니처 웰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웰니스 & 스파’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에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과 프리미엄 스파 프로그램인 ‘해암 하이드로’ 또는 아쿠아물광테라피(2인)가 포함된다. 또한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2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2인), 실내·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 무료이용과 여유로운 낮 12시 체크아웃, 미니바 4종, 여기에 더해 위호텔 전용 웰니스 프로그램인 ‘위 힐링 위드 유’를 무료로 제공한다.

먼저 ‘해암 하이드로’는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는 아쿠아 테라피다. 어머니의 품속을 형상화한 둥그런 돔과 은은한 불빛이 편안한 기운을 주는 메디테이션 풀에서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물에 띄운 후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받는다. 수중에서 스트레칭과 마사지가 이루어지는 만큼 체중의 부하를 줄이고 근육을 효과적으로 이완시킨다.

특히 메디테이션 풀은 맥박과 혈압, 신진대사에 거의 변화를 주지 않는 34~37℃의 불감(不感) 온도를 유지한다. 이 온도는 자궁의 양수 온도와도 비슷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고 불면이나 우울감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또 따뜻한 수온은 몸의 혈액순환과 면역 활동을 높여 몸을 건강하게 만든다.

‘아쿠아 물광 테라피’는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 시스템이다. 수소의 방울로 피부를 맑게한 뒤, 모공 속 남은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수분 솔루션을 공급한다. 또한 모낭충과 블랙헤드, 피지, 각질 등 모공 속의 노폐물을 녹이고 제거해 단시간 내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간편한 필링 시술과 수분 공급을 동시에 사용해 촉촉하고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꾸어 준다.

웰니스 프로그램인 ‘위 힐링 위드 유’는 총 네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숲 체험 클래스인 ‘숲에서’와 ‘아침깨움 요가’, 싱잉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카밍’ 그리고,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크리스탈 싱잉볼’ 등이다.

이 밖에도 호텔에서 차로 13분 거리인 중문관광단지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은 25%, 카트는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투숙일 기준 14일 전에 서둘러 예약하면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혜택과 함께 7%를 추가 할인해준다. 또 2박 연박 시에는 식음 크레딧 5만원권도 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