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조광태기자] 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18일 농업회사법인 개천골농원 주식회사(대표 안정훈)로부터 화순 고인돌 가을꽃 축제(10.20.~10.29/10일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작두콩 차 티백(10개 입) 2,000세트를 전달받았다.

개천골농원의 작두콩 차 티백 2,000세트는 고인돌 가을꽃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나눠줄 계획이다.

안정훈 대표는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화순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 갔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개천골농원은 전라남도 화순군 춘양면에서 직접 재배한 작두콩을 이용해 환, 분말, 티백 차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개천골농원은 2015년 우수마을기업 장려상을 받았고, 2017년 전남농업을 빛낸 사람들에 선정되기도 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군에서 열리는 축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고인돌 유적지를 아름답게 수놓은 가을꽃(국화, 해바라기, 코스모스 등)을 즐기고, 축제 기간에 운영되는 농특산물 판매 부스에도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화순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화순 팜’에서 가을꽃 축제와 연계하여 ‘GO!인돌 가을꽃 축제 이벤트, 할인 꽃이 피었습니다(전상품 20% 할인 등)’를 진행할 예정이다.

chogt@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