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양양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
양양군 자원봉사센터 개소 20주년·제59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염원하는 체육인의 밤 행사와 연계
군 자원봉사센터와 군 체육회의 상호 화합의 장 마련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양양군 자원봉사센터 개소 20주년을 기념하는 ‘고·고 양양 페스타’ 행사가 오는 22일(금) 오후 2시부터 5시30분까지 양양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자원봉사자·체육인·기관·단체장 등 약 70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개최된다.
고·고 양양 페스타의 ‘고·고’는, 감사하GO와 함께하GO의 뜻을 가지고 양양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자는 진취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번 행사는 양양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한정임)와 양양군체육회(회장 김연식)가 함께 주관하여, 개소 20주년을 맞이하는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들과, 지역 체육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체육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제59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상호 연계를 통해 결속을 다지는 대화합의 장을 이뤄내고자 한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1부 공식행사는 △강북구 체육회 소속 밸리댄스팀의 식전 공연 △김연식 체육회장의 개회선언 △단체 활동 홍보영상 시청 △한정임의 자원봉사센터장 대회사 △김진하의 양양군수 격려사 △오세만 군의회의장 등의 축사 △ ‘제59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 디시한번 자원봉사, 힘찬도약 고고양양’비전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된다.
2부 축하행사에서는 이색적인 이벤트로 △ 자원봉사센터 봉사자 및 체육회원 런웨이 △시니어 모델 시범단 런웨이가 진행되고, 전문평가단의 심사를 통한 시상이 이뤄지며, 끝으로 초청가수 축하공연 등이 펼쳐진다.
한정임 양양군 자원봉사센터장과 양양군 김연식 체육회장은 “올 한해 열정과 헌신으로 지역 사랑을 실천하시고 지역발전에 기여해오신 자원봉사자분들과 체육인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