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글·사진 | 이주상 기자] 15일 오후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2025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스토어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 SM 소속 걸그룹 하츠투하츠(에이나, 주은, 카르멘(왼쪽부터))가 포토콜을 소화하고 있다. 하츠투하츠는 최근 미국 서부 최대도시인 LA와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SM엔터테인먼트 창립 30주년 기념 공연인 ‘SM타운 라이브’(SMTOWN LIVE)을 소화하며 현지 팬들의 열띤 환영을 받았다.
이번 공연에는 하츠투하츠를 비롯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의 키·민호, 엑소의 수호·찬열·카이, 레드벨벳의 아이린·슬기·조이, NCT 127, NCT 드림, 웨이션브이, 에스파, 라이즈, NCT 위시, 디어앨리스 등 SM 소속 가수들이 출연해 전 세계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츠투하츠는 포토콜에서 화이트와 핑크가 섞인 캔디풍의 블라우스와 미니 스커트 그리고 미니 드레스로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들 모두 소녀적인 화사함으로 봄의 찬란함을 표현해 팬들의 갈채를 받았다.한편 하츠투하츠는 LA와 멕시코시티 공연의 성공에 힘입어 오는 6월 28일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무대에 설 예정이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