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패셔니스타 이시영이 파리를 홀렸다.
패션잡지 인스타일은 24일 제시뉴욕과 함께 진행한 이시영의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날 공개된 화보는 최근 SBS예능프로그램 ‘3대 천왕’ 등에서 보인 이시영의 친근한 이미지와 달리 세련된 도시 여성의 모습을 강조, 배우 이시영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화보 속 이시영은 이국적인 파리를 배경으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사한 화이트 프릴 실크소재의 시스루 블라우스에 디스트로이드 데님을 매치한 뒤 레드 컬러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금장 단추가 더해진 우아한 블랙 자켓과 핏되는 스커트를 착용해 건강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또한, 포근한 봄과 어울리는 핑크빛 니트 원피스는 싱그러운 매력까지 뽐내며 다채로운 봄여름 시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촬영 관계자는 “이시영이 착용한 의상은 모두 제시뉴욕 17SS 컬렉션 제품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인다”면서 “이시영은 매번 옷을 갈아입을 때 마다 각기 다른 표정과 포즈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시영이 등장할 때 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모습을 지켜볼 정도로 패셔니스타의 과시했다”고 귀띔했다.
|
이시영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미친 미모”, “생기 넘치는 표정 너무 좋아”, “스타일링 너무 예쁘다”, “건강한 몸매 워너비에요”, “눈을 뗄수가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이시영과 제시뉴욕이 함께한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에 공개된다.
whice1@sportsseoul.com